NIKE AIR VAPORMAX 2020 FK (White) / 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 2020 FK (White)_착용 후기
NIKE AIR VAPORMAX 2020 FK
(230mm / White)
나이키 베이버맥스 2020 플라이니트는 재활용 소재로 쓰레기를 활용하여 제작한 상품이다.
니트 재질이라 그런지 신축성이 매우 좋고 발을 잘 잡아주는 편이다.
색상은 화이트 색상이라기보단 밝은 그레이 색상에 가깝다.
기존 베이퍼맥스 제품들과는 다르게 신발 끈 부분이 패스트핏 끈 조임 시스템으로 되어있다.
사용법만 잘 익히면 신고 벗고 하는데 매우 편하지만 잠금장치 부분이 불량일 경우도 있으니 잘 확인하여야 한다.
구입 전 신어보고 직원들에게 사용 방법을 물어보는 걸 추천한다!
뒤쪽에 있는 LOCK을 길게 잡아당겨 잠금장치 부분을 조이고, 앞부분의 RELEASE를 잡아당겨 풀면 된다. 말은 쉽지만 막 했다가 실이 끊어질까 봐 굉장히 노심초사하게 될 것이다. ^^
옆부분은 투박하진 않고 얄상하다.
밑창은 다 에어이고, 바깥쪽엔 희미하게 나이키 로고가 있다.
가격은 259,000원이다.
하지만 요즘 세일을 많이 하는 것 같으니 맘에 드시는 분들은 합리적인 소비하시길 ;-)
-착용 후기-
신었을 때 가볍고 발을 잘 잡아준다. 평소 나이키 운동화는 225mm를 주로 신는데 이 제품은 니트 재질이어서 그런지 230mm도 잘 맞았다. 앞부분이 조금 남지만 225mm를 신었으면 발볼이 정말 꽉 맞았을 것 같다. (참고로 본인 발볼은 좁은 편)
정 사이즈를 추천하기엔 신발끈으로 내가 원하는 만큼 조이거나 늘릴 순 없어서 꼭 신어보고 구입하길 권한다
사실 굳이 조이지 않아도 대부분 발볼이 딱 맞기 때문에 요즘 나는 그냥 슬립온 신듯이 신고 벗는다.
그나저나 겨울에 신기엔 매우 발이 시려우므로 날 좀 풀리면 신길 바람.
댓글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