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Istanbul, Turkey] 터키 이스탄불 가성비 숙소 추천 (위치 추천) / Peradise Hotel Taksim

Peradise Hotel, Istanbul, Turkey

 이스탄불 숙소를 정할 때 위치 때문에 많은 고민을 할 것이다. 대부분은 술탄 지역으로 숙소를 잡지만, 난 현지 친구의 강력한 추천으로 탁심 지역에 숙소를 예약하게 되었고 결론은 완전 만족했다.
우연히 합리적인 가격의 호텔을 찾아 총 5박을 묵게 되었다.


'Peradise Hotel'이다.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번거롭지만 호텔 근처에 Şişhane역이 있기 때문에 탁심 스퀘어에서 Peradise Hotel까지 지하철을 타고 쉽게 올 수 있다.


지하철에서 내려 이런 비슷한 길이 보인다면 왼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된다. (근처 상점들은 거의 다 조명 가게이다.)


아무튼 정말 아담한 호텔이어서 그런지 로비와 룸은 따로 떨어져 있다. 난 체크인을 하고 룸으로 가기 위해 자리를 옮겼다. 


호텔에 엘리베이터가 없어 저 무거운 가방을 직원이 손수 옮겨다 주었다. TMI지만 마지막 날 퇴실할 때 비가 많이 와 지하철역까지 가방 들고 데려다준 직원,, 복받을 거다. 그만큼 호텔 서비스는 최고였다.



내 방은 정말 정말 작고 아담했다. 30인치 캐리어를 다 필 수 없을 정도로 작은 방이지만 티비도 있고 옷장도 있고 있을 건 다 있다. 그래도 화장실은 널찍해 씻을 때는 편했다.



호텔 주변엔 Şişhane역 근처에 있는 '시 관공서'와 '갈라타 타워'가 있다. 


저녁에 숙소에 들어오면 조명으로 예쁘게 꾸며놓은 숙소 앞을 볼 수 있다. 숙소 앞은 이렇게 생겼으니 참고하기 바란다.



숙소는 전반적으로 만족했다. 방은 작았지만 깨끗했고 직원들도 정말 친절했다. 어려움이 생기면 바로 도와주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였다. 그중에 내가 가장 맘에 들었던 점은 단연코 위치이다. 혼자 여행할 땐 무조건 위치가 중요한데 골목에 위치해 있지만 역세권이어서 크게 무서움은 못 느꼈다. 다른 시설 필요 없고 혼자 방에서 편하게 씻고 잠만 자면 된다 하는 사람들에게 강력 추천한다.
술탄은 너무 사기꾼이 많고 찝쩍대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그곳은 낮에 잠깐 여행하고 숙소는 탁심 지역으로 잡는 게 낫다고 생각한다. 현지 친구도 저렴하고 괜찮은 숙소로 잘 구했다고 칭찬해 주었다.ㅋㅋㅋ 다들 잘 참고하시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!

위치 ★★★★☆
가격 ★★★★☆
시설 ★★★☆☆
친절 ★★★★★



댓글

가장 많이 본 글